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

立春의 아침 풍경

728x90

 

 

 

 

 

< Message of Love >



나의 잠자는 영혼을 깨운 사람
어둡던 나의 길을 밝혀준 사람
나의 미래의 등불이 되준 사람
이 세상에 한사람 그대 입니다

때론 어려운 시련속에 힘든적도 있지만
그대 내게 있기에 이겨 낼 수 있었죠
그대 그댈 사랑합니다

내영혼을 다바쳐 언제까지
그대 맑은 눈물 정말 사랑 합니다
나 그댈 사랑합니다

내 오랜 희망이기에
세상이 끝나는 그날까지
그댈 지켜 줄께요

지금 내품에 안긴 그댈 바라보며
난 오늘도 하늘에 감사합니다
그대 없었다면 나도 없었겠죠
그렇기에 난 그댈 진정 사랑합니다

우리 같이 걷는 이길이
쉽지는 않겠지만
우리 함께하기에 헤쳐 갈 수 있겠죠
그댈 사랑 합니다

내 영혼을 다바쳐
언제까지 맑은 미소를 정말 사랑 합니다
나 그댈 사랑합니다

내 오랜 바램이기에
세상이 끝나는 그날까지 그대 지켜 줄께요

-Don Bennechi-



 Message of Love-Don Bennechi

 

들리나요?
요동치며 진동하는 내 심장이 울리는 내 마음의 노래 소리가...
보이나요?
당신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내 시선이...
느껴지나요?
당신에게로 끊임없이 전하는 내 마음의 영상이...


세상 모든 것들이 나에게 이야기를 전해준답니다.

당신을 사랑하라고...
햇살과 달빛과 별빛과 공기와 비바람과 눈보라와 대지와 구름과
저 떨어지는 낙엽마저도 나에게 이야기를 전해준답니다.
당신을 사랑하라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