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악과 시

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- 한결같은

728x90

 

 

 

 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- 한결같은

 
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떨리는 내 손을 말없이 바라본 당신 음-

 

 

 
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사랑의 아픔을 남기고 떠나간 당신

 

 

 
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차가운 얼굴로 무심히 돌아선 당신

 

 

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- 한결같은

 

 

떠나가네 사랑이 가네
이별의 슬픔도 모르고 떠나간 당신

 

 

 

오-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
단지 내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했을뿐인데

 

 

 

오- 올때 그냥 그렇게 오셨던 것처럼
갈때도 그렇게 오- 그렇게 가셔야했나요
오- 그렇게 가셔야 했나요